덕태산,
덕스럽게 생긴 봉우리들과 여름나기

Event
The Dream Hiking

덕태산, 덕스럽게 생긴 봉우리들과 여름나기

무주, 장수와 더불어 ‘무진장 산골’을 이루는 전북 진안엔 신선이 노닌다는 구름바다의 땅, 백운이 있다.

그곳에 물 맑고 경치가 빼어난 백운동계곡을 품은 덕태산(1,113m)이 있다.

기념사진 촬영하는 2017 노스페이스 ‘더 드림 하이킹’ 참가자들.

싱그러운 녹음의 기운이 감도는 6월 24일, 노스페이스의 ‘더 드림 하이킹 시즌2’가 진안 덕태산에서 진행됐다. 옷차림도 장비도 가뿐해지는 여름산행을 위해 오전 10시 백운관광농원가든에 모인 참가자들. 표정이 한껏 들떠 보였다. 이날 행사에는 노스페이스를 사랑하는 광주 지역 우수 고객 37명과 산행 스태프 5명, 본사 직원 2명, 매니저 4명 총 48명이 덕태산에서 특별한 추억 만들기를 위해 모였다.

노스페이스의 스페셜 이벤트 ‘더 드림 하이킹 시즌2’는 산과 자연을 즐기려는 이들에게 성취동기를 부여하는 중·장기 산행 프로젝트로 2년째 진행 중이다. 지난 2015년 춘천 대룡산을 시작으로 매달 서른 명 정도를 초대해 함께 산행하는 ‘더 드림 하이킹’ 행사에 지금까지 함께한 이들은 500명을 훌쩍 넘어선다. 매달 우리 땅의 명산을 함께 오르는데, 계절마다 새롭게 변신하는 산이 자아내는 아름다운 경치를 온몸으로 느낄 수 있다는 점에서 참가자들의 반응이 매우 좋아 이번 시즌 각 지역별 산행 참가자들은 치열한 경쟁을 거쳐야 했다.

더 보기

Contact Us

We're not around right now. But you can send us an email and we'll get back to you, asap.

Not readable? Change text. captcha txt

Start typing and press Enter to search

0901